본문 바로가기

English Study/YBM 생활영어

만능 스포츠맨이신 것 같네요


Play Button을 Click하세요..^&^


I think you’re really athletic.
만능 스포츠맨이신 것 같네요.


Athletic은 ‘운동을 잘 하는[즐겨 하는]’이라는 의미이며 buff는 속어로 ‘팬’, ‘광’, rusty는 연습을 안 해서 ‘서툴게 된’, ‘무디어진’이라는 뜻입니다.



영어


A: I think you’re really athletic.
B: Yes. I’m a fitness buff. I love all kinds of sports. What about you?
A: Well. I don’t like sports that are too strenuous. I sometimes use a hula-hoop. I used to go bowling, but I’m a bit rusty now.
B: Okay. Why don’t we go bowling sometime?


해석


A: 정말 운동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.
B: 네. 전 헬스 광이에요. 모든 종류의 스포츠는 다 좋아하죠. 그 쪽은
어떠세요?
A: 저는 너무 과격한 운동은 좋아하지 않아요. 가끔 훌라후프 정도 하고요.예전엔 볼링도 좀 쳤는데, 예전 같지 않아요.
B: 그렇군요. 언제 한번 볼링장에 같이 가는 거 어때요?


More tips


I’m really into fitness.
헬스하는 것 정말 좋아해요.
I like bowling, but I’m a bit out of practice.
볼링 치는 거 좋아하는데, 연습을 많이 못했어요.

'English Study > YBM 생활영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초면인 것같은데요..  (0) 2005.10.10
의심할 여지도 없어  (0) 2005.10.07
낯이 익네요.  (0) 2005.10.05
개가 용변을 잘 가려요?  (0) 2005.10.04
난 우유부단한 남자는 딱 질색이야.  (0) 2005.10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