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English Study/YBM 생활영어

초면인 것같은데요..


Play Button을 Click하세요..^&^


I don’t believe I’ve had the pleasure.
초면인 것 같은데요.

I don’t believe I’ve had the pleasure 뒤에 of meeting you가 생략된 말로 사람을 처음 봤을 때 예의를 갖추어 쓸 수 있는 표현이며, ground-breaking은 ‘창의적인’, ‘독창적인’이란 뜻입니다.



영어


M: I don’t believe I’ve had the pleasure. I’m Ben Elton.
W: How do you do, Mr. Elton? I’m Jane Johnson. I’m a big fan of your work.
I think you’ve done some really ground-breaking work.
M: I’m so flattered. Thank you very much.
W: Thank you. It’s such an honor to meet you.


해석

M: 초면인 것 같은데요. 저는 벤 엘튼이라고 합니다.
W: 안녕하세요, 엘튼 씨, 전 제인 존슨이라고 합니다. 저 당신 작품의 열렬한 팬이에요. 정말 독창적인 일을 하신 것 같아요.
M: 과찬이십니다. 감사합니다.
W: 제가 감사해요. 만나뵙게 되서 영광입니다.


More tips

* I don’t think we’ve met before.
우리 초면인 것 같은데요.
* You make me blush.
칭찬해주시니 민망하네요.

'English Study > YBM 생활영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걔 진짜 많이 먹고 살았나 보다.  (0) 2005.10.12
진짜 오랜만이다!  (0) 2005.10.11
의심할 여지도 없어  (0) 2005.10.07
만능 스포츠맨이신 것 같네요  (0) 2005.10.06
낯이 익네요.  (0) 2005.10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