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English Study/YBM 생활영어

낯이 익네요.

Play Button을 Click하세요..^&^


You look familiar to me.
낯이 익네요.

Look familiar to는 ‘…에게 낯익다’라는 의미이며 bump into는 ‘…을 우연히 만나다’라는 뜻입니다.



영어


A: Hi! You look familiar to me.
B: You, too. Maybe we’ve bumped into each other somewhere.
A: Oh, wait a moment... We met at Kelly’s birthday party.
B: Yes, that’s right. I remember now.


해석


A: 안녕하세요. 낯이 익네요.
B: 저도 그러네요. 어디선가 우연히 봤겠죠.
A: 아, 잠깐만요… 캘리 생일 파티 때 만났네요.
B: 네, 맞아요. 이제 기억이 나네요.


More tips

Maybe we’ve met before.
전에 만난 적이 있는 것 같네요.
Don’t I know you from somewhere?
어디선가 만나지 않았나요?